최근 본 상품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체 회원문의 주문/결제 쿠폰/적립금 배송문의 취소/교환/반품 기타안내
Q
A

신선설농탕은

1. 상품의 최상 품질을 위해 

    ​적정 보관온도와 유사 수준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포장기준을 설정합니다.


1) 단열성이 높은 스티로폼박스에 넣어 포장하며,

    ​보냉팩, 에어캡 수량과 테이핑 횟수는

    외부 온도에 따라 탄력적으로 조정합니다.


2) 이러한 포장법은 다양한 실험을 거쳐 확정한

    기준이며, 외부 온도 변화에 따른 추가 실험을

    통해 보강하고 있습니다.


2. 고객님께서 박스를 쉽게 여실 수 있도록

    ​이지테이프(뜯는곳)를 부착하고 있습니다.


3. 친환경 아이스팩을 사용합니다.

    아이스팩 속의 물은 버리시고,

    포장지(종이)는 분리배출 하시면 됩니다.

Q
A

제품 발송일로부터(공휴일, 토/일 제외) 약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금요일 오후 3시 이후, 주말에 입금된 주문 건은 

  월요일에 일괄 발송되오니 배송일을 확인후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주 및 도서지역은 지역 특성상 배송에 2일 이상 소요됩니다.



(단, 공휴일, 연휴, 명절의 경우 택배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Q
A

매장별 영업시간은 매장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이용하시는 매장을 확인하시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매장별 영업 시간 확인하기 ◀

Q
A

1. 실시간 계좌이체 또는 가상계좌 입금한 경우

   ◆환불 접수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2일 이내 환불


2. 카드결제한 경우

   ◆당일 취소 시, 즉시 취소 처리

   ◆익일 이후 취소 시, 청구 취소 승인까지 약 1주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청구된 이후 취소의 경우, 카드사로부터 다음 달 카드대금에서 상계처리되거나, 통장으로 환불 처리됩니다.

   ◆취소 완료 SMS는 고객님의 수신 설정 여부에 따라 미수신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Q
A

1. 배송단계별 주문 취소방법은 상이합니다.


◆[입금전] 단계-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에서 직접 취소 가능합니다.

◆[상품준비중] 단계- 상품준비중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고객센터(1577-5188)로 문의해주세요.

◆배송중 이후 단계에서는 취소가 제한되는 점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2. 주문 상품의 부분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전체 주문 취소 후 재구매 해주세요.

Q
A

1. 재판매가 불가한 식품의 특성 상, 단순 변심/주문 실수에 따른 교환 및 반품은 어렵습니다.


 2. 제품이상 및 품질하자 발생 시,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에 의거한 반품 및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1:1문의]에 해당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과 함께 교환/반품사유를 접수를 해주세요. 

Q
A

상품의 배송은 택배사의 배송경로와 당일의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시간대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는 어렵습니다.

Q
A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제품이 누락 되었을 경우, [고객센터][1:1 문의]에 접수해주세요.

포장과정 확인 후 누락된 제품을 재발송 해드리겠습니다.

Q
A

고객님의 배송내역은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에서  

운송장번호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A

해외배송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